예천교육지원청

예천교육뉴스

글내용
제목
[예천동부초] 동부초 양궁낭자들 종별대회에 이어 금빛 화살 x10
작성자
이윤숙
작성일
2019-05-14 오전 11:36:53
첨부파일

예천동부초등학교(교장 장영호)양궁부는 지난 1~3일까지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 제16회 경북도지사기 전국남여초,중학교양궁대회에서 6학년 장보슬 학생이 35m, 30m, 25m, 20m에서 거리별 기록 은메달 4개와 단체전에서 금메달 1개를 획득하며 양궁경기 대회 최우수 선수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단체전에서 지난 종별선수권대회에 이어 2대회 연속우승이자 경북도지사기 대회 2연패라는 성과를 거두었다

.

장보슬 학생은 대회 기간 동안 자신감 있는 슛팅과 집중력을 보여주며 훌륭한 모습을 보였다.

안신영 코치와 양궁부 학생들은 거듭된 훈련을 거치며 금메달 획득이라는 목표를 위해 성실하게 훈련에 임하였다. 그동안 성실히 선수들을 지도해 온 안신영 코치는 지도력을 인정받으며 지난 종별대회선수권대회에 이어 2대회 연속 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하였다.

 

안신영 코치는 “성실히 훈련에 참가해준 양궁부 전원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그 동안 아낌없이 지원해 준 경북양궁협회, 교육지원청, 교장선생님 외 예동교육가족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영호 교장선생님께서는 “지난 종별대회에 이어 2대회 연속 우승한 만큼 양궁의 메카 예천의 명성을 다졌으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도 경북을 대표하여 좋은 성과를 이루기를 기원한다‘ 고 말했다.

앞으로 예동양궁부의 앞날이 더 기대된다.

 

이전글
[예천동부초] 선생님 존중, 제자사랑! 함께 행복한 스승의 날
다음글
[예천동부초] 어린이날 기념 남산 꽃길 사제 동행 걷기 실시
TOP